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115 원거리 캐릭터 투력7만 기준 자사 꿀사냥터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8. 5. 16:08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지금 진 지박귀 3번 트라이 실패로 접기 1분전이지만 꾸역꾸역 사냥을 계속 돌리고 있는 세류서버 도사입니다.

초반에는 어느 정도 게임이 순탄하게 흘러가 레벨업을 빠르게 하고 여러 공략을 작성하였지만 최근 계속 되는 진급 실패와 2주간의 휴가를 받은 상태라 게임을 거의 안 돌리고 있습니다. 아마 휴가 복귀후 다시 게임을 빡세게 돌릴 것 같습니다.

외설이 길었습니다. 현재 십억경 기준 제 레벨이 120인데 제가 105에서 ~120까지 오면서 사냥했던 사냥터중 개인적으로 괜찮았던 사냥터 몆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모니터링을 거의 하지 않는 자사 기준 입니다. 모니터링을 계속 하신다면 위험하고 가장 효율적인 곳을 가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사냥터는 모니터링을 하지 않는 자사 기준으로 측정했으니 1시간에 5번정도 모니터링이 가능하시면 폭 쥐 개인 격수 팟 이 효율이 젤 좋음을 밝히고 시작하겠습니다.(저는 도사라 격수팟 가입은 사실상 불가능 합니다. 폭쥐 9 격수팟의 경우 인기가 많아 피케이가 비일비재 합니다. 그래서 투력 컷 제한도 높습니다.)

1. 말왕굴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말왕굴 입니다. 일단 말왕굴 1층의 특징으로는 몬스터들의 밀집율이 좋고 몬스터들의 체력이 낮아서(도사 투력7만기준 신수스킬 2~3방)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또한 호박석드랍률이 좋아 골드수급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몬스터 한마리의 경험치도 115에 한마리기준 0.3~0.4퍼 정도를 주기 때문에 생각보다 경험치도 잘 오릅니다. 거기다 피케이 던전이 아니라서 마음놓고 원할때까지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대단점 때문에 사람들이 별로 없습니다. 근캐 기준 힐없이는 몇대 맞거나 몬스터가 3마리 이상 몰리면 매우 아픕니다(동투력 기준)

제가 여러군데 도사 솔플을 돌려본 결과 말왕1층 밤샘자사를 할경우 내구도 감소 없이 무한 사냥이 가능 했었습니다. 아마 주술사 또한 원거리 딜러이므로 충분히 사냥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그 외로는 폭 토끼굴 6층 도사+격수 2인팟 개채수가 적당하고 전사와 합이 잘 맞아서 전사분들과 함께 2인팟을 꾸려서 사냥 하시면 좋습니다. 생각보다 사람들도 잘 오지 않아서 한 자리에서 비교적 오랜시간 사냥이 가능합니다.(폭 쥐와 비교)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