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연 135까지 해야할 과제와 과금 추천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8. 1.
반응형
728x170

현재 바람의 나라는 135 레이드의 입성한 유저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135까지의 과정이 중요해졌습니다. 그럼 135전에 해두면 좋을 것들에 대해서 오늘은 포스팅을 하겠습니다.(105 혼주 공에서 아이템을 먹지 못하거나 진급을 실패하거나 하면 이 과정이 매우 느려집니다.)

 

바람의 나라 연 110 달성후 느낀 한계점

저는 세류 서버에 도사를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게임 론칭 후 5일이 지난 뒤 게임을 시작해서 레벨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하는 도중과 자는 도중 짬짬이 레벨을 올려서 현재는 110 ��

djhand.tistory.com

1. 사냥터 선택

135까지 가는 과정 중 뭐니 뭐니 해도 중요한 것은 사냥터 선정입니다. 현재 바람의 나라 유저분들은 105 이후 사냥터는 폭 쥐 1~9층을 대중적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그다음으로 폭토끼 폭양 왕 폭 돼지 등의 사냥터들 또한 인기가 좋습니다. 현재 폭 쥐 9층 각사냥 팟이 십억경을 최단시간으로 모으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각팟의경우는 PVP의 위험도 커 파티원들의 무장도가 어느 정도 받쳐줘야 자동사냥의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밤샘 자사와 모니터링을 하는 자사의 경우로 상황을 2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밤샘 자사란 6시간 이상 모니터링 없이 돌아가도록 하는 사냥방법이며 대부분의 직장인 분들은 낮에도 이용을 자주 합니다. 폭 쥐 던전의 경우 밤샘 자사를 돌려놓아도 PK유저와 다른 파티의 개입으로 터져버리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래서 무장도가 낮으신 분들은 흉가 9층 비통 파티를 통해 보조장비를 노리시면서 경험치를 드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파티 플레이가 별로 내키지 않는 분들은 양왕 솔플이나 돼지굴 솔플도 추천드립니다. 110 기준 6시간에 십억경 10개 정도 획득합니다. (도사 솔플 기준입니다.)

모니터링이 가능한 경우는 폭 던전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채널 이동 수시로 가능할 경우) 아무래도 폭 던전의 경험치가 타 던전들과는 비교하면 어마어마하게 높기 때문입니다.


2. 천상계 도감작

바람의 나라 연에는 다양한 종류의 도감작이 존재합니다. 도감작이 누적되면 될수록 많은 양에 체력과 마력이 올라갑니다. 기본적으로 도감작 시간을 아끼는 방법은 파티 사냥을 하시거나 원콤에 죽일 수 있는 던전을 가셔셔 짬짬이 도감을 완성시켜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135전에 꼭 해야 하는 도감작이 있습니다. 천상계 도감작입니다. 

천상계 도감작의 경우 천상계와 천상 미궁의 도감작을 완료해 체력 마나를 1.5만 이상 가량 올릴 수 있습니다. 천상계 도감작의 경우 3~6시간가량 걸리기 때문에 카페나 문파원들과 같이 호흡을 맞추어 진행해주시면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최저투력은 3만 이상이며 투력이 높으면 높을수록 더욱 빠른 클리어가 가능해집니다.

 

3. 과금 상품 추천

1. 월 6만 원

태고의 보물 60일을 사신 뒤 그 이후 15일짜리 사시면서 유지해주시면 됩니다. 태고 사용 이유는 보부상과 아이템 드랍률 획득 증가가 가장 큽니다. 보부상의 기능은 주막과 대장간을 펫처럼 데리고 다니신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2. 월 15만 원

서버당 1회 패키지를 모두 구입하셨다는 가정하에 1번에서 말한 태고 서비스와 월간 환수 서비스, 환수 소환 패키지를 사주시면 됩니다. 강화 재료를 미리 모아 두 실분들은 각인 패키지와, 장비 강화 패키지를 사셔도 무방합니다.

3. 월  30만 원 이상

환수 소환 패키지 매일+환수 각인 패키지+월간 환수 뽑기 패키지+장비 강화 2를 추천드립니다.


4. 영혼의 파편 사용처

영혼의 파편은 푸시 보상, 레이드, 문파 레이드를 통해 주로 얻을 수 있으며 사용처는 많지만 수급처가 부족해 늘 허덕이고 있습니다. 영혼의 파편은 레이드 장비 변환과 진급에 주로 이용됩니다. 

현재 가장 효율적인 파편 사용 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50, 80 다람쥐 레이드 장비에 파편 사용 x 105 레이드를 가기 위한 무장도가 현저히 부족할 경우 갑옷 하나 정도는 진으로 업그레이드하셔도 무방합니다. 그 이후 105 레이드 장비를 얻으면 갑옷투구 순으로 먼저 업그레이드 해주셔셔 사용하시면 됩니다. 갑옷이 나오지 않을 경우는 거래 불가의 타 직업 갑옷을 변환해서 입어주시면 됩니다. 거래 가능 레이드 장비의 경우 거래소에서 파신뒤 얻은 블루 다이아로 자신에게 맞는 장비를 구매하셔셔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