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본론, 결론
서론 : 장점, 단점 소개
본론 : 공략
결론 : 느낀점
1. 장점
1. 폴아웃 ip 친숙한캐릭터가 등장
끝입니다.
2. 단점
1. 서버처음 날리난뒤 대처자세->콜라 재화 소모문제
2. 요즘 가챠게임은 다 구비하고 있는 천장시스템 부재
3. 2번에 비해 쓰레기 같은 확률
4. 등급격차에 차이
5. 폰게임답지않은 플레이타임(불호,호 나뉨)
6. 이상한 과금모델
7. 이상한 과금모델에 비해 vip등급제 없음(생각 나뉨)
8. 특정캐릭터없을시 플레이 불가(네리아)
9. 캐릭터 리셋시스템 부재(자원이 턱없이 부족)
10. 더 많지만 이 정도로만 하겠습니다.
공략<공략은 중요하므로 큰 글씨로 요점만 찍을게요>
1. 리세할경우 네리아 뽑고시작
2. pk조합 : 방어 2힐이 정석 /공격 : 2딜 1서폿 1탱 1힐 or 2딜 1탱 2힐
3. pk 캐릭터 조합 공격 - 짐머, 사라, 파더, 캐링턴, 스트롱//개미여인이 더좋긴하지만 수급이 어려움
4. 에일리언 중국에서 하향먹은걸로암 키울때 중과금이상은 키울때 참고
5. 가챠의경우 모았다가 소비, 누적 이벤트 겹칠때 돌릴것
6. 길드가입은필수 1~3등 길드 추천합니다.
7. 로얄경기장때문에 sr몇개 잡아서 키워두시면 좋습니다.
나아갈 방향성
1. 제가 말한다고 바뀌지 않겠지만 과금 or 뽑기 모델형이 천장형식으로 바뀌면 좋겠습니다..
2. 이벤트 맵의 단순반복 <젤 시급한 문제라고생각됨>
3. 캐릭터 재화소비를 쌔게 하고자하면 리셋시스템이 도입되야한다고 생각함.
4. 뽑기비용에 비해 확률이 매우 저조한편 초반이탈이 크다고봄 (3번의 이유)
5. 단순반복작업에 비해 플레이타임이 너무 김
<플레이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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