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

R2M 길드 기부와 공속 메커니즘, 잘때 두기 좋은 사냥터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9. 7.
반응형
728x170

R2M을 플레이하는 여러분들에게 몇 가지 팁을 드리기 위해 공략을 작성했습니다.


1. 길드기부를 해야 하는 이유

길드 기부는 R2M에서 필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이아가 되면 다이아 골드로라도 가능하면 풀 골드 기부를 추천드립니다. 

길드에 기부를하게되면 길드의 경험치 상승과 길드 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럼 길드주화는 어디에 사용하는가?

길드 아지트로 이동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아지트 이동권은 마을에 물약을 파는 잡화상인이 팔 고 있습니다.

길드 아지트에 들어가면 스텟 메터리얼, 행운의 메터리얼이나 귀속 메터리얼을 길드 주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길드레벨이 높을 경우는 스킬북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킬북에 필요한 주화의 양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마 

로열 코인으로 뽑는 영웅, 희귀 아이템을 뽑는 재화의 양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2. 공속 메커니즘

 

R2M에서는 공속이 표기공속보다 더 올라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처음엔 버그라고 하던데 제 생각에는 곱 연산인 것 같고요

아쳐 스킬 중 부스트는 표기 공속은 6% 이지만 희귀 스킨 기준 14% 영변 기준 20% 정도의 공격 속도가 올라갑니다.

이러한 곱 연산의 현상은 무기에서도 나타납니다.

레이븐 롱보우에 달린 공격 속도 또한 표기 공속은 2.56%이지만 7~8%가량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자동사냥 게임으로써 공속은 꼭 챙기셔야 하고 이러한 차이가 성장 속도의 차이를 불러오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꼭 맞추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잘때 두기 좋은 사냥터 

버려진 선착장 -> 용반드랍률이 높습니다. 경험치와 골드도 준수함

언데드 던전 -> 원거리 물공3 컬렉션 아이템인 뼈투구, 뼈장갑을 줍니다. 경험치와 골드도 준수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