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a : 일취월장
b : 다다익선
c : 변신주문서
d : 날개장식
e : 단군의거울
g : 승전국
h : 상단연회
i: 고속질주
f: 부대 수
count : 사냥횟수
event: 경험치이벤트
- 사냥 경험치 = 몬스터 한 마리당 경험치 * 전투에 등장하는 믄스터 수 * b * f * count
- 주인공캐릭터로 사냥했을 때 얻는 경험치 = 사냥 경험치 * (0.1 + a + c + d + g + h + i) + 사냥경험치 * event
- 격수가 얻는 경험치 = 사냥 경험치 * (0.1 + a + e + h) + 사냥경험치 * event
- 전투참여 경험치(주인공 캐릭터) = 사냥 경험치 * (0.1 + a + c + d + g + h )
반응형
그리드형
'게임공략 > 거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상 기린사냥터 총정리 (0) | 2021.02.24 |
---|---|
거상 반자사 최고 효율을 알아보자 2탄 정리편 (0) | 2021.02.24 |
거상 다문천왕 장비세팅 순서 (0) | 2021.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