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박물관

롤토체스 심판 패스 특성 신규 스킨소개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1. 4. 27.
반응형
728x170

전략적 팀 전투가 타락의 물결에 뒤덮였습니다. 그렇다면 당연히 심판을 내릴 시간이라는 뜻이겠죠. 새로운 세트와 함께 RPG에서 영감을 받은 꼬마 전설이, 균형을 바로잡기 위한 싸움의 주 무대가 되는 결투장이 대거 출시되며... 잠깐, 저기 해변에서 파티가 한창인가요?

11.9 패치와 함께 균형을 바로잡기 위한 싸움의 서막이 오르기 전 바로 이곳에서 심판 세트의 신규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심판 패스

심판 패스를 통해 전략적 팀 전투 모험에 나서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임무를 완수하며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싸우는 여정에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심판 패스는 감정표현과 꼬마 전설이 알로 가득한 모험의 지도이자 열쇠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295 RP에 패스+를 장만하면 기본 패스의 모든 보상에 추가로 펑펑 효과, 결투장 스킨, 멋들어진 광기를 내뿜는 펭구 등 더욱더 많은 보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활약을 펼치시는 동안 기본 패스로는 감정표현을 얻게 되며 패스+가 있으면 모두가 탐내는 보석인 별 파편을 획득해 여정을 함께하는 꼬마 전설이의 별 등급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나중에라도 언제든지 패스+로 업그레이드해 이미 달성한 레벨까지의 패스+ 보상을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패스+로 업그레이드하면 이번 세트의 교활한 악동인 혼돈의 도깨비를 받습니다.

모험을 하는 동안 발견하게 될 여러 가지 펑펑 효과로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지옥의 새떼, 프리즘 강타, 분노의 날개, 룬 방출 등 새로운 펑펑 효과를 확인해보세요.

   
   

펑펑 효과를 갖췄다 해도 호적수가 없다면 변변찮은 모험이 되기 마련입니다. 혼돈의 펭구는 플레이어 여러분을 호적수로 생각하지 않지만, 그래도 상대해주러 나왔습니다. 패스+로 1성 및 2성 혼돈의 펭구를 얻을 수 있지만, 혼돈에 모든 걸 바쳐 3성 혼돈의 펭구를 얻고 싶다면 별 파편을 사용해야 합니다. 별 파편은 패스+와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모을 수 있습니다.

모든 여정에는 목적지가 있어야 하겠죠? 심판 패스에는 아래와 같이 질서의 성소, 조화의 영역, 혼돈의 궁정 등 목적지가 무려 3개나 있습니다. 결전의 장소는 어디로 하실 건가요?

심판 꼬마 전설이

전략적 팀 전투의 세계에 심판의 날이 다가옵니다. 혼돈의 펭구가 활개를 치고 있으며 그의 목표는... 곧 알게 되실 겁니다. 일단 어떤 난관이든 헤쳐나갈 준비가 된 꼬마 전설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투에 합류하는 꼬마 전설이는 아래와 같으며 희귀급은 750 RP에, 서사급은 925 RP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퐁당이

파티에 신비한 인어 마법사를 추가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두말할 것 없이... 잠깐, 퐁당이가 어디로 갔죠? 참, 퐁당이는 어떤 환경에서도 적응할 수 있으니 잘 꾀어내야 합니다. 퐁당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인 무지갯빛 젤리를 추천합니다. 꾀어낸 후에는 침착함을 잃지 마세요. 퐁당이는 수줍음을 많이 타지만, 한번 화가 나면 주문을 마구 날리니까요.

으르렁이

유령 늑대 으르렁이와 함께하고 싶으신가요? 전설에 따르면 으르렁이 영혼이 ‘포식자의 늑대’라는 이름으로 룬테라에서 발견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으르렁이는 아주 충성스러운 전사입니다. 하지만 검으로 위협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구체 물어 오기 놀이로 금세 친구가 될 수 있는 으르렁이는 친구뿐 아니라 새끼에게도 아주 강한 유대를 형성합니다.

날쌘발

빠르게 움직이며 함정을 설치하는 도둑질의 달인 날쌘발은 모든 여정에 짓궂은 불운을 불러옵니다. 날쌘발이 가지고 다니는 빨간 마법 주머니에는 없는 것이 없습니다. 골드랑 구체랑... 잠깐, 저건 치즈 아닌가요? 교활한 날쌘발은 언제나 재미를 찾아다니며 속임수를 부리고 싶어 하니 친구는 가까이하고 귀중품은 더욱더 가까이해야 함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결투장 스킨

심판에서는 패스에 포함된 결투장 스킨에 추가로 상호작용형 결투장 스킨 2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뒤집개 백작 결투장입니다.

혼돈의 펭구를 뒤쫓아 그의 비밀 은신처에 도착하게 된다면 계속 있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연승으로 강화되는 뒤집개, 라이브 밴드, 기막힌 초상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사악한 계략을 짜거나...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분위기니까요.


심판 세트

원하시는 게 하나든 몇몇이든 전부든 문제없습니다. 새로운 심판 세트로 원하는 전리품을 골라보세요.

세트

포함 상품

RP 가격

모바일 가격

심판 패스+ 결투장 세트

심판 패스+

뒤집개 백작 결투장

2260RP

22,000원

심판 모험가 세트

심판 패스+

마법의 반항아 알 11개

뒤집개 백작 결투장

별 파편 150개

7150RP

65,000원

수영장 파티 세트

어푸푸 파티 결투장

수영장 파티 배불뚝이 알 9개

7150RP

65,000원

심판 입문 세트

심판 패스+

1성 퐁당이

1성 으르렁이

1성 날쌘발

3200RP

31,000원

심판 꼬마 전설이 세트

1성 퐁당이

1성 으르렁이

1성 날쌘발

별 파편 600개

마법의 반항아 알 5개

6500RP

60,000원

심판 메가 세트

심판 패스+

마법의 반항아 알 27개

뒤집개 백작 결투장

어푸푸 파티 결투장

별 파편 260개

수영장 파티 배불뚝이 알 9개

19500RP

179,000원

출처 : 리그오브레전드 공식홈페이지

 

반응형
그리드형

'게임 박물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즈4 단축기 정리 초보꿀팁  (0) 2022.03.07
매크로마우스 g102 드라이버 설치  (0) 2021.02.16
스타듀밸리 호감도 공략  (0) 2021.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