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도적 자동사냥 스킬 세팅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8. 2.
반응형
728x170

이전 포스팅은 전사 스킬 세팅에 대하여 작성했습니다. 현재 도적의 경우도 얼마전 밸런스 패치로 인해 매우 강력해진 클래스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폭던전에서 활약을 하며 PK가 유리해 파티로 덤비더라도 어느정도의 무장력을 갖추면 파티하나를 전멸 시켜버립니다.(파티랑 PVP시 도사 -> 술사 -> 전사, 도적 순으로 잡아줘야 합니다.)


도적의 자동사냥 스킬 세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흡성대법 : 최우선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도사가 없을 경우는 최애이자 필수 스킬이며 체력이 갖춰지지 않으면 다른 스킬들이 발동이 안되므로 꼭 써주셔야 하는 스킬입니다. 도사가 있으면 상황 보고 빼주시면 됩니다.

비영승보 : 최우선으로 두시면 됩니다. 잡몹을 잡는데 유용 합니다. 전투력이 높을수록 효과를 많이 봅니다.

투영 : PK전용 스킬입니다. 자동 사냥중에는 마나가 낭비되고 스킬 딜레이가 길어지니 사용안함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PK시에는 수동 조작을 하면 됩니다.

피살검 무격 : 도적들의 주력 딜 스킬입니다. 최우선에 두시면 됩니다. 흡성대법, 천공기원, 체력 물약을 사용하며 쓰시면 됩니다. 도사와 2인파티를 할 경우 좋은 스킬입니다.

맹습 : 따라 가는 스킬 입니다. 자동사냥시 써도 무방합니다.

약점포착 : PVP 스킬입니다. 자동사냥시는 빼주시면 됩니다.

맹독 : PVP 스킬입니다. 자동 사냥시 빼주시면 됩니다.

파진 표창 : 마나가 절대값으로 깎입니다. PK시나 극딜을 넣어야 할때 사용하시고 자동사냥시에는 빼주시면 됩니다.

무영 보법 : 이속 민첩을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혼자 자동사냥을 돌리실때 사용하시면 좋고 파티사냥시에는 꺼주시는게 낫습니다. 혼자 이상한대로 새게 해주는 스킬입니다.

삼중공격 : 최우선 스킬입니다. 스킬딜레이시 평타딜을 넣어줍니다.

운기 : 마나회복 스킬입니다. 일반 or 최우선 하시면 됩니다.

백열 참주 : 수동으로 쓰시면 됩니다. 자동사냥시 사용 X

필살 검무 첨 : PK시 수동으로 쓰시면 됩니다. 자동사냥시 사용X, 레이드떄 도사가 있으면 한번씩 사용해주면 좋습니다.

기원 : 일반 하시면 됩니다.

망각 : 이런 스킬이 있는지 망각했습니다. 사용x


설정세팅 : 마력,체력 회복 기술 사용 조건 65~70%, 비약 사용 조건 솔플시 60% 도사와 파티시 40~50% 조절 (설정은 무장도에 따라 설정도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퍼센테이지를 건들여서 가장 맞는 수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도적 자동사냥은 솔로플레이의 경우 1~3방컷이 나는 몬스터들이 효율이 좋습니다. 어느정도 투력이 되시면 폭 쥐굴 9층 격수팟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