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

바람의 나라 연 패치 정리 직업 승급정보와 내 생각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8. 29.
반응형
728x170

승급 방법

* 각 직업에 맞는 순수 체력/마력 달성 시 1차 승급을 위한 임무가 시작됩니다.

   - 순수 체력/마력은 캐릭터 기본 + 도감 + 도전업적 + 신수 강화가 포함된 체력/마력 수치입니다.

     



   - 승급 임무는 ‘???’ 지역의 ‘랑구륜’ NPC를 통해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승급에 필요한 ‘팔괘’는 여덟 개의 괘를 모아 ‘랑구륜’ NPC에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팔괘는 은구륜(전사), 부구륜(도적), 정구륜(주술사), 선구륜(도사)에게 전달하여 승급할 수 있습니다.

 

* 각 굴의 마지막 층에 ‘OO굴 어딘가’ 지역이 추가됩니다.

   - 1차 승급을 하지 않은 13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필드 형식으로 다른 수행자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PVP불가 일반 지역)

   - 그룹 상태일 경우 입장할 수 없으며, 입장 후에도 다른 수행자와 그룹을 맺을 수 없습니다.

   - 기존보다 체력과 공격력이 더 높은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 채널 이동 화면에서 보스 등장 채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OO굴 어딘가’ 지역의 보스 몬스터에게 ‘미확인 O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피해를 준 수행자 중 1명에게 미확인 O괘 1개가 자동 지급됩니다. 피해량이 높을수록 획득 확률이 증가합니다.

   -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주변에 10개의 미확인 O괘가 드롭되며, 게임 내 ‘줍기’ 버튼을 통해 누구나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지급 또는 필드 드롭으로 미확인 O괘 획득 시 ‘획득 패널티’가 적용되며,

     동일한 종류의 미확인 O괘는 3시간 동안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미확인 O괘 사용 시 각 확률에 따라 ‘O괘’ 또는 ‘O괘 파편’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 ??? 지역의 랑구륜 NPC를 통해 동일한 ‘O괘 파편’ 8개를 ‘O괘’ 1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승급 기술

* 직업별 승급 이후 습득 가능한 기술 2종이 추가됩니다.

   - 1차 승급 이후 기술 습득을 위한 임무를 진행하고 보상으로 습득한 각 기술의 무공비급 도안과

     몇 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기술] 메뉴에서 무공비급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기술>승급] 메뉴에서 무공비급과 금전을 사용하여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 각 기술은 재료 아이템을 사용하여 최대 3레벨까지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4레벨, 5레벨 상승 방법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전사(검객)

  

* 도적 (자객)    (수정)  



* 주술사(술사) (수정)



* 도사(도인)

 

 


승급 스킬에 관한 제 소견을 말씀드리자면 모든 직업은 상향 됬지만 도사는 파티 사냥에 있어서는 아직 데려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아직도 도사가 템을 먹느니 하는 루머들이 성행하고 굳이 데려가야할 메리트가 있는 스킬이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각팟을 들어가긴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팔괘를 얻기도 도사는 힘들 것 같습니다. (딜의 한계)

그리고 1차 승급 스킬 같은 경우는 전 직업이 ? 를 하는 상황입니다. 

갑자기 마력을 30% 쓰는 도적

지력증가 버프를 주는 도사 : 솔직히 도사 유저지만 파괴도나 올려주지 지력 45를 어디쓰는지 모르겠습니다.

주술사는 ?만 나오는 상황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