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

R2M 공략 현 레벨 52의 직접 느낀 팁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8. 30.
반응형
728x170

1부에 이어서 추가 공략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레벨업 팁

적정 경험치 대비 몬스터가 3~4방 안에 죽는 몬스터를 잡으시는 것이 레벨업에 유리합니다. 레벨업을 할 시 많은 양의 스텟 보너스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레벨업의 중요성은 커지게 됩니다.

이러한 버프를 챙기셔야 더욱 빠른 성장가도를 달릴 수 있습니다.

 


스폐셜 던전 

발레포르 던전, 원시해적의 동굴 두 가지 던전이 현재 오픈 되어 있습니다. 난이도가 낮아 보통 새벽에 돌리는 경우가 많은데 새벽보다는 밤12시 전에 돌려서 경험치를 얻은뒤 랭크 보상을 챙기시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아이디의 중요성


컬렉션 쉽게 찾기

r2m의 경우 컬렉션은 필 수 입니다. 주요 스텟 상승 수치가 높기 떄문입니다. 결국 이러한 게임은 컬렉션 싸움이라 기회가 댈때 컬렉션을 많이 모아주시면 좋습니다.

위 스크롤을 통해서 임무를 받은 후 완료를 하면 컬렉션의 필요한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템에서 상세를 누르신 뒤 컬렉션을 누르면 해당 아이템이 필요한 지역이 뜨게 됩니다.


수면시 두는 장소

수면 시에는 인벤토리를 차지 안 하면서 포션이 안 드는 장소를 가시면 됩니다. 아니면 계산을 하셔서 10분에 포션 1~2개 정도 쓰는 장소에 배치를 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중요 스텟을 포함하는 콜렉션 위치에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점에서 사야할 골드 아이템

돈에 여유가 되시면 이벤트, 강화에서 축 데이 젤 까지 다 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r2m의 경우 컬렉션에서 고강화 아이템이 많아 주문서는 언제가 모자랍니다. 평소에 계속 사서 구비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일반에서 시간의 모래 가루도 필수로 사셔야 합니다. 경험치와 직결되있기 때문에 꼭 사셔셔 돌아주세요 골드가 비싼 것 같지만 던전을 도는 도중 전부 회수가 됩니다.

 


부캐 키우기

개인적으로는 다른계정으로 키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본계정에 캐릭터를 여러 개 키울 경우 본 캐릭터에 아이템 수급을 빠르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명예 코인 상점에서 희귀 비법서를 여러 개 사서 본캐에 몰아주는 방식 등의 방법입니다. 어차피 창고 변신 펫은 계정 공유라서 모든 부캐들을 편하게 키우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