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반드시 먹고 가야할 천둥부적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보조 장비중 하나인 천둥 부적을 얻는 방법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초반 플레이시 보조장비 도안과 보조장비를 자체를 얻기가 힘들고 천둥 부적 보조장비의 경우 6강을 했을 경우 옵션도 좋기 때문에 초반 레벨업 과정에서 꼭 얻고 가야 할 장비 중 하나입니다. 그럼 최대한 빠르고 신속하게 천둥 부적을 얻는 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부여성에 옹기장수를 찾아갑니다. 위치는 방물장수의 집으로 순간 이동하시면 됩니다.

 

 

2. 옹기장수에게서 빈병을 20개가량 구매합니다. (저는 40개를 사고 완료했습니다. 운이 안 좋았던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20개쯤 사용으로 계산을 합니다)

 

3. 던전 -> 사냥터 -> 곰굴 5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소생천 곰굴은 국내성에 있습니다.

 

4. 곰굴 5 지도에 6시 방향에 소 생천이라는 우물이 있습니다. 클릭하신 뒤 물을 퍼주시면 됩니다. 대화를 여러 번 하셔야 합니다. 20개의 경우는 대화를 20번 완료하여야 합니다.

 

 

5. 빈병을 다 채워주셨다면 국내성 npc 목록에서 벼락 맞은 나무로 이동을 해줍니다. 지도-> 국내성-> 인물에 가시면 벼락 맞은 나무 npc가 있습니다.

 

 

6. 나무도 소생천과 마찬가지로 대화를 20번 하시면 자신의 나뭇가지를 20개 줍니다.

 

 

7. 저 나뭇가지를 가지고 부여성 대장간에 떡쇠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대장간 안에 있습니다. 떡쇠에게 대화를 건후 뢰진도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대화 지문이 뜹니다. 뢰진도 제작이 실패했을 경우 사과의 선물로 천둥 부적을 인벤토리에 넣어줍니다.

 

천둥부적 획득에 실패한 대화 지문

 

천둥 부적의 경우 도감을 완성시키면 파괴도가 40이 올라갑니다. 도감의 보상도 좋고 아이템 자체의 옵션도 초반에 대체할 만 보조장비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시간도 5분만 투자하면 얻을 수 있으니 꼭 획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