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파사전 솔플 도사 자동 사냥 스킬, 시스템 설정 하기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0.
반응형
728x170

람의 나라 연에서 도사는 파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도사가 없는 파티는 자동사냥을 하기가 힘들어집니다.
그래서 파티에서도 1순위로 데려가려고 하는 직업군 중 하나 입니다. 그럼 도사의 자동 사냥시 최고 효율을 내기 위한 스킬 세팅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스킬 설정의 경우 1시방향에 스킬을 눌러주시면 스킬창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스킬창에 들어가신 뒤 5시 방향에 스킬 우선도를 먼저 확인합니다. 스킬에 따라 최우선 우선 보통 사용 안 함으로 스킬 사용의 빈도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도사 스킬 설정  

1. 공격스킬(지무주, 지진)-스킬 사용 안 함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두 가지 스킬의 경우 대미지는 미미한데 몹을 끌어와 자동사냥 시 매우 위태로운 상황을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2. 기원, 희원, 공력증강, 공력 주입, 금강 불체 -스킬 최우선 사용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물약 소모도를 줄여줌)

3. 공격스킬(신수스킬 2가지) 최우선 or 우선 사용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4. 나머지 스킬들은 기본으로 그냥 두시면 됩니다.

도사 세팅 설정

1. 체력시약, 마력 시약 사용조건 55% 설정

2. 체력 회복 기술 사용 조건 70%

3. 마력회복기술 사용조건 35%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여러 번 수치 조절 후 제일 만족한 % 입니다. 각자 입맛에 맞게 변경하셔도 무방합니다.

레벨이 120쯤 되서 투력 15~20 기준 솔플사냥을 한다면 체력 회복 기술 조건을 90%로 걸어주시면 좋습니다. 밤샘 사냥의 경우 비슷한 투력이 오더라도 치다가 지쳐서 그냥 채널이동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폭닭 밤샘을 추천드립니다.)


수정)레이드 파티시
따라가기 체력회복기술조건 85 마나 50
자동사냥 파티시
따라가기시 자리 돌아가기5m 반격x 스킬은 힐스킬우선사용 공격스킬 사용안함

<그룹과 의논>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