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직접하고 적어보는 필수공략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 나라 연을 직접 플레이한 후 초보자분들과 신규 유저분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1. 캐릭터 생성후 국적과 신수는 게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신수의 경우는 스킬 이펙트가 달라진다는 점이 있습니다. 딜 메커니즘은 같습니다.

2. 아이템 강화의 경우 3, 6, 9 단위로 보너스 스텟이 주어집니다. 개인적으로 70%확률인 6강까지 추천드립니다.

3. 환수의 경우 수호, 탑승 ,변신 3종류가 있고 변신 환수가 드랍률이 가장 낮습니다. 환수는 도감작을 위해 뽑기를 자주 해주셔야 하며 이러한 이유로 인해 유료 재화를 환수 뽑기에 사용해주시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보물 등급 환수를 드시고 종류를 바꾸실 때 다른 종류로의 변경은 안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예 : 탑승 환수를 다시 뽑기 하면 탑승 환수만 뜬다)

4. 자동사냥시 1시 방향 맵을 클릭하셔서 채널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사냥 시 자리를 잡으시고 자동복귀 거리는 꺼주시면 좋습니다. 드랍률의 경우는 적정 레벨을 넘어가면 드랍률이 낮아집니다. 적정 레벨에 맞는 사냥터를 가주시면 좋습니다.

5. 레이드, 요일던전은 하루 3번 무료입니다. 50 이후 80 이후 레이드를 통해 장비를 맞춰주셔야 합니다 80 레벨 레이드 장비의 경우 3.3만 원 장비 패키지보다 좋다. 

6. 사냥하다 호박을 드신경우 컬렉션 애호가가 아니라면 상점에 팔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제작 확률 2%로 알고 있습니다.

7. 귀찮으시겠지만 서브퀘스트는 다 깨 주시고 가주시는 게 좋습니다. 경험치도 많이 주고 나중에 와서 다시 깨려면 동선 낭비가 심합니다.

8. 현재 벨런스 기준 솔플은 주술사가 좋습니다. 파티플레이를 원하시면 도사를 추천드립니다.

9. 친구를 빠르게 모아서 우정코인을 모아주세요 우정 상자가 나름 보상이 쏠쏠합니다.

10. 철 가죽 등 생산재료는 파시면 안 됩니다. 파시기 전에 잘 살펴주세요



출처: https://djhand.tistory.com/125 

 

바람의나라 연) 과금 금액별 추천 패키지

안녕하세요 현재 엄청난 향수를 불러온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바람의 나라 연 그만큼 과금도 효율적으로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

djhand.tistory.com

추천 패키지 공략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