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환수 공략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19.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 나라 연 필수 콘텐츠인 환수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환수의 종류는 수호, 탑승, 변신으로 3가지가 있으며 등급은 일반-> 고급->희귀->보물-> 전설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환수는 사냥에 있어 부가적인 스킬과 옵션을 큰 폭으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최우선으로 챙겨야 하는 콘텐츠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환수 정보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보물 수호 능력치

 

1. 환수가 필요한 이유는? ( 능력치, 도감)

환수가 필요한 이유는 부가적인 능력치가 첫 번째 도감작이 두 번째입니다. 제가 가진 수호 보물 여우 환수만 하더라도 경험치 획득 증가 40% 지력을 153이나 올려주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위 사진) 그리고 탑승 환수의 경우에도 사냥 시 내구도 감소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환수시스템은 중요합니다.

 

2. 환수의 종류

 

환수의 종류로는 수호, 탑승, 변신 3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수호의 경우 캐릭터의 경험치, 스텟, 파괴력 등 사냥에 필요한 능력치를 올려줍니다.

탑승의 경우 사냥 시 내구도 감소와 이동시 캐릭터의 이동속도를 올려줍니다.

변신의 경우 사냥시 스텟과 도움이 되는 스킬을 제공합니다.

 

환수 뽑기시 변신 환수를 먹기가 가장 힘들다고 합니다.(희귀만 나와도 대박)

 

3. 환수 도감

환수 도감의 경우 중요한 콘텐츠입니다. 환수를 모으면서 여러 가지 능력치를 얻으실 수 있는데, 보너스 스텟으로는

1. 파괴력

2. 체력, 마력 증가

3. 체력, 마력 회복속도 증가입니다.

이 세가지 스텟은 사냥 시 크게 도움이 되고 컬렉션이 쌓일수록 능력치가 누적으로 쌓이게 됩니다. 개인적으론 과금류 상품을 구매하신다면 환수 뽑기 쪽으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