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연) 과금 금액별 추천 패키지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15.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현재 엄청난 향수를 불러온 게임으로 많은 유저들을 끌어모으고 있는 바람의 나라 연 그만큼 과금도 효율적으로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하였습니다.

 


오픈 기준 과금 추천 공략입니다. 현재는 장비패키지를 굳이 구매 안하셔도 상관 없고 시즌패스상품의 경우는 다음 시즌패스 상품을 보고 결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공통적인 의견으론 장비패키지(직업별 패키지 33,000원)를 최우선으로 추천드립니다.(스타트가 빠름)

 

 

 

개인적인 추천 항목은 신규&인기 항목에 존재합니다. 월 33000원부터 구간별 과금 상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1. 월 33000원

첫 달의 경우 직업별 패키지를 사시면 됩니다. (레벨 140 보물 장비 세트)

 

 

그 이후부터는 시즌 패스 상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2. 월 55000원  (장비패키지 우선)

1. 첫 달과 두 번째 달에는 숙련의 레벨 달성 상자와 환수 뽑기 패키지를 사시면 됩니다. 

2. 직업 전용 패키지나 주간 행운 상자 2개를 사시면 됩니다.

3. 시작의 레벨 달성 상자를 사신 뒤 보석으로 매일 환수 소환과 주간 행운 상자를 사시면 됩니다.

선택은 각자 몫이지만 개인적으로 환수 뽑기를 추천드립니다. 금액별 환산금액이 좋고 환수의 경우 도감 보상이 스텟이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입니다.

 

 

 

3. 월 11만 원 

1. 첫 번째 달에는 숙련의 레벨 달성 상자를 사신 뒤 매일 환수 소환 뽑기 패키지를 사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55000원으로 환수 뽑기를 삽니다.

2. 두 번째 달부터는 시즌 패스와 태고의 보물 14일 x2를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3. 2번 항목이나 시즌 패스와 시작의 레벨 달성 상자 태고의 보물 각각 한개씩 사시면 됩니다.

4. 아마 시즌패스와 태고의 보물은 1달 정액비 10만 원으로 고정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4. 월 30만 원

1. 첫 그림에 나온 모든 이벤트 패키지를 사시면 됩니다.

2. 다음 달부터는 프리미엄과 시즌 패스를 유지시켜 주시면서 빨간 보석을 사셔서 환수 뽑기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