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요일 던전과 레이드 어려움 팁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2.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일 던전 팁과, 80 레벨에 해금되는 어려움 레이드 던전의 공략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바람의 나라 1시 방향을 보시면 던전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요일 던전은 금요일 던전을 돌자!

 

요일 던전을 들어가시면 요일별로 던전이 나누어져 있고 주는 아이템들이 각각 다릅니다. 그리고 해당하는 요일에 맞는 요일 던전을 클리어하시면 추가 보상을 주지만 크지 않은 편이라 개인적으로는 골드를 주는 금요일 던전에 올인을 하시면 좋습니다. 어려움 기준 평균 12 만전 정도를 판마다 얻을 수 있어 3판을 돌면 36 만전 정도를 얻게 됩니다. 

난이도의 경우 보통, 어려움 레벨 제한이 있는데 도사 전투력 17000 기준 90 레벨 찍자마자 90 레벨 레이드 던전을 수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0 레벨 어려움 다람쥐

50 레벨 이후 80 레벨의 어려움 다람쥐의 경우 하루 3판을 무료로 클리어하실 수 있습니다. 숲의 군주 장비 도안이 주 드롭 아이템이며 운이 좋으면 완제품을 드롭하기도 합니다. 80 레벨 아이템이며 3.3 장비 패키지보다 높은 무장력을 갖추고 있어 필수로 매일 도셔야 하는 던전입니다. 

그리고 50레벨과 다른 점은 몬스터들이 강해졌고, 아이템 도안을 통해 제작을 하더라도 직업 성별 랜덤으로 제작이 되기 때문에 자신의 직업 아이템을 얻기가 힘들어집니다. 그래서 꾸준히 매일 도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레이드 공략법은?

두가지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1. 보스방에서 오토모드 끄기(2번 항목의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끔)

2. 보스방에서 다람쥐가 도토리를 떨어뜨리고 먹는 패턴이 있는데 그 패턴 사이에 썩은 도토리를 제외하고 모두 부셔주기

 

 

클리어 영상 첨부하고 가겠습니다. 파티 평균 전투력 18000였습니다. 패턴만 아시면 충분히 깹니다

https://youtu.be/O 4 lGkE5 JMFA

직접 촬영한 레이드 공략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