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상점에서 꼭 사둬야 하는 아이템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2.
반응형
728x170

바람의 나라 연을 하시다 보면 상점에서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구비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루마다 캐릭터가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꼭 구비해둬야 하는 아이템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 환수 뽑기 

환수 뽑기는 30, 60 ,80 ,90 레벨에 각각 골드를 사용하여 뽑으실 수 있습니다. 60, 80, 90 레벨의 환수 뽑기는 보물 등급까지 뽑을 수가 있습니다. 도감작을 위해서도 필수이고 재료를 쌓아 놓으시면 나중에 합성작을 하실 때도 편하므로 꼭 사두셔야 합니다. 저도 60 레벨 뽑기에서 보물 수호 환수를 하나 먹었습니다.

 

2. 환력율란

생각보다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환력 율란의 경우 자동사냥을 계속 켜 두시다 보면 캐시로 사야 할 만큼 모자랍니다.(특히 변신 환수를 사용할 경우) 하루 10회까지 게임 금전을 이용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저렙 때부터 모아 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3. 바람 만물상 아이템

일일 재료 상자와 장신구 강화 비서는 꼭 구비해두시기 바랍니다. 무기 강화비서 방어구 강화비서는 금전의 여유에 따라 아니면 강화의 유무에 따라 구매를 고민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왠만하면 사두시면 좋습니다. 보조장비 강화비서 조합에 무기 방어구 장신구 3가지가 다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4. 입장권

어려움 다람쥐 레이드 해금 후 사용을 몰아서 하시면 됩니다. 저렙 때 금전의 여유가 있으시면 사두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