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십억경 바람의 나라 연 99 이후 공략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3.
반응형
728x170

이번 포스팅은 99 이후 콘텐츠인 십억경에 관한 내용입니다. 99 레벨을 달성하시면 밑에 사진과 같은 팝업이 하나 뜨게 됩니다.

1. 십억경 획득 방법

십억경 팝업을 끄신후 서브 임무에 들어가시면 도 호귀인이 퀘스트를 하나 줍니다. 퀘스트 수락 후 도 호귀인을 찾아가시면 간단한 대화 후 30개의 십억경을 줍니다.

99 레벨 축하 팝업
 18일부터 게임을 하여서 겨우 101 달성

2. 도호귀인에게 다시 말을 걸어서 신수 레벨 올리기를 클릭합니다. 99 레벨일 경우 신수 하나를 봉인해제하여 레벨을 올리 실수 있습니다. 그 이후 봉인해제 개수가 늘어납니다.

3. 신수의 능력 

신수의 경우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주작 : 힘증가 // 전사 추천

-청룡 : 지력 증가 // 도사, 주술사 추천

-백호 :이동속도 증가 //?

-현무 : 민첩 증가 도적 // 추천

그리고 신수 레벨 증가로 5 레벨을 달성하시면 환수 변신 시 추가 스텟을 줍니다. 이 내용은 기술 창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추가 정보

1. 99 달성 후 문파에 문파 레이드가 열립니다. 까먹지 말고 돌아줍시다.

2. 12 지신 유적 및 천상 미궁 도감작을 꼭 해줍시다.(혼자 도감작을 하시지 마시고 파티 플레이로 금방 끝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폭 쥐굴 및 폭 토끼굴 사냥 // 폭 쥐굴의 경우 선제공격, 폭 토끼굴의 경우 선제공격이 아니니 전체 스킬은 빼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햇갈릴만한 정보 십억경이후 레벨업

99찍고 경험치 를 채우면 십억경 수치 1이 오릅니다. 이 보너스 스텟으로 체력 마력을 올릴 수 있으며 일정 레벨이 올라가면 캐릭터 레벨이 증가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