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게시판을 보고 여러분들이 궁금해 할만한 질문 정리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3.
반응형
728x170

게시판과 포럼을 쭉 둘러보니 공통질문들이 더러 있어서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하는 데 있어서 큰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1. 99무기임무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99 임무의 경우 오늘 업데이트 후 추가된 임무입니다. 99 달성하면 보조임무에 왕의 임무가 뜨는데 고구려 기준 

고구려왕-> 부여왕-> 전갈/사마귀-> 해골/유령 굴-> 완료 무기 획득입니다. 이 임무를 받으셔야 합니다.

도사 기준 99 무기의 경우 지력을 많이 올려줘 6강 기준 8강 70제 무기보다 1000 가량 무장력이 더 올라갑니다.

 

2. 99이후 어떻게 하나요?

레벨업이 안되셔셔 당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99 이후는 경험치가 쌓이면 신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스텟을 받습니다. 그 스텟을 올리면 일정 구간에 도달하면 레벨업 하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문파 레이드가 열리게 됩니다. 보상도 짭짤하니 꼭 깨 주세요

3. 요일 임무는 뭘 돌까요?

금요일 임무만 도시면 됩니다. 골드는 많이 모으면 모을수록 좋습니다.

4. 강화 비서는 다 사야 하나요?

상점 일일 제한으로 파는 강화 비서는 다 사주시면 좋습니다. 써도 써도 비서는 늘 부족합니다. 또한 보조장비 비서도 3가지의 비서를 조합해서 만듭니다.

5. 직업은 뭐가 제일 좋나요?

개인적으로 이번 패치 이후 어느 정도 밸런스가 맞춰진 듯합니다. 추가 업데이트로 또 밸런스가 맞춰지겠죠?

6. 80 희귀 무기 파밍에 관해선?

저는 개인적으로 정신적 스트레스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옵션은 좋지만 2시간에 한번 리젠이 되고 제작 확률 또한 100%가 아니라서 그냥 고렙 던전 가셔셔 파사로 레벨 올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 어려움 레이드 장비 진급

진급보다는 50개 재료로 자신의 장비를 먼저 갖추신 후 진업 그레이드 해주시면 좋습니다. 확률이 70%라는데 2번 터졌습니다. 물론 제가 운이 없는 겁니다.

8. 환수 뽑기 효율은?

딱히 환수 뽑기 말고 재화를 쓸 곳이 없습니다. 쓴다면 환수 피로도 재료로 쓸 것 같네요

9. 거래소 이용에 관해서는?

구매는 할만하다고 보는데 판매는 수수료가 너무 큽니다. 

10. 도사 할만한가요?

패치이후 데미지가 늘고 힐량이 늘어서 좋아졌습니다. 도사는 승급후 날아다니니 존버하십시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