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99이후 레벨업 폭 : 쥐 폭 : 토끼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4.
반응형
728x170

바람의 나라의 경우 99 이후 십억경을 통하여 레벨업을 진행합니다. 십억경이란? 99 이후 레벨업이 1포인트를 획득하며 그 포인트를 신수 레벨업에 투자해 체력과 마력을 늘림과 동시에 일정구간에 도달하면 레벨이 오르는 시스템입니다.

https://djhand.tistory.com/168

 

십억경 바람의 나라 연 99 이후 공략

이번 포스팅은 99 이후 콘텐츠인 십억경에 관한 내용입니다. 99 레벨을 달성하시면 밑에 사진과 같은 팝업이 하나 뜨게 됩니다. 1. 십억경 획득 방법 십억경 팝업을 끄신후 서브 임무에 들어가시��

djhand.tistory.com

그러면 99 이후 레벨업이 잘되는 사냥터는 어디 있을까요? 

1. 폭 쥐왕 굴

저는 첫 번째로 폭 : 쥐왕 굴을 추천드립니다. 파티 조합은 도사 1 격투 3 or 도사 2 격주 2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경험치의 경우 4인 팟 도사 기준 1마리당 1.5% 정도 먹습니다. 보통 밤샘 팟이 유행이고 pk존이기 때문에 꼭 파티로 들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사자후 목록을 잘 살펴보시면 폭 쥐왕 파티를 자주 구하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1층과 5층 6층에서 사냥을 하며 팀원과의 세팅을 맞추고 들어가시면 더욱 편하게 사냥을 진행 하 실 수 있습니다. 사냥터에 진입하기 전 파티 그룹톡을 통해서 호흡을 맞추시고 입장해주세요.(자리 박고 사냥하기 위함)

팁) 간혹 들어가다 죽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유령상태로 사냥할 지역까지 다 같이 이동해주세요. (어차피 가는 길에 피케이가 걸리거나 몹한테 몇 대 맞으면 또 죽어서 내구도가 다 날아가 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난 뒤 도사가 전원 부활시킨 후 사냥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세팅 : 설정 시약 조건과 회복기술 사용조건 빼곤 전 파티원 동일하게 세팅해주시면 됩니다. 

 

2. 폭 토끼 굴 (103~105)

폭 : 토끼 굴의 경우 비선공 몬스터들이 있어 폭 : 쥐처럼 인기가 많은 던전 중 하나입니다. 획득 경험치 량은 폭 : 쥐 보다 높은 편이며 파티 조합은 보통 전사 2 주술 1 도사 1 or 전사 1 도적 1 술사 1 도사 1로 자주 갑니다. 

폭 : 쥐와 마찬가지로 pk시 디버프가 걸리게 됩니다. 폭 : 토끼 같은 경우는 폭 : 쥐와 달리 자리 고정 하기가 애매해서 이동하다 사냥을 하여야 하는데 pk가 자주 걸려 디버프 또한 자주 걸리게 됩니다. 이 디버프는 맵이 이동하면 풀리게 됩니다. 

이러한 pvp 상태의 디버프가 걸려버리면 치유량이 낮아져 파티가 전멸하는 사태가 벌어집니다.

요약) 폭 : 쥐 , 폭 : 토끼 던전은 pk가 걸리고 디버프가 걸리게 됩니다. 이로 인해 밤샘 자사를 하실 경우는 이동이 거의 없는 폭 : 쥐 팟을 추천드리고 보통의 자동사냥을 하실 때에는 폭 : 토끼 던전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