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 유저들을 위한 꿀팁 설명 소개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5.
반응형
728x170

이번 포스팅은 유저분들이 바람을 플레이하시면서 잘 몰랐던 혹은 헷갈렸을 수도 있는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그룹 창

그룹을 신청할 때 자꾸 그룹에 속해서 안되느니 온갖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분들이 계셨을 겁니다. 그룹 창은 자신의 체력 옆 구간을 클릭해주시면 그룹 창이 뜹니다.

 

2. 무기 도안 납품(99 레벨)

99 이후 도안을 주막과 대장간에 가져다 줄 경우 추가 경험치를 줍니다.(하루 1회) 국내성 알림판에서 임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주막 임무 희귀 도안 경험치 20%, 고급 도안 경험치 10%

대장간 임무 희귀 도안 경험치 20%, 고급 도안 경험치 10%

3. 시즌 패스, 수행자의 길

1시 방향 아래에 호패 같은 것을 누르면 베너가 뜹니다.

시즌 패스의 경우 과금을 하지 않은 경우 기본 레벨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며, 수행자의 길 은 보상은 순차대로 받아야 하지만 클리어는 순차적으로 하지 않으셔도 되기 때문에 부분 부분 완료하지 않은 임무를 완료하여 아이템을 받아 주시면 됩니다.

4. 파티 구하는 법

아래쪽 하단에 키보드를 모양을 누르면 파티 창이 뜹니다. 목록을 전체나 사자후로 옮기신 뒤 자신의 해당하는 파티 구인 글이 올라오면 빠르게 클릭하셔서 파티 가입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5. 유령 상태 써먹기

파티 사냥을 하다 이동 도중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유령 상태의 경우도 맵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목표 지점까지 이동한 뒤 도사나 부적을 이용해 다 같이 부활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6. 파티 시 순간이동서 아끼기

파티 가입 시 파티장에게 소환하기를 부탁합니다. 

7. 레이드 거절  페널티 주의

레이드를 계속 거절하시다 보면 레이드 입장 제한이 걸리게 됩니다. 이를 해결하는 방법은

던전 입장 후 맵을 나오시거나, 수락을 누르시고 바로 매칭 x를 누르시면 됩니다.

8. 문파 레이드

문파 레이드의 경우 99 레벨 이후 문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던전입니다. 문파원들을 모아 4명에서 참여 가능합니다. 문파 레이드의 입장권은 7개 이상 쌓이지 않습니다. 

보상으로는 감시자 장비, 영혼의 파편 기타 재료를 드롭합니다.

간단한 공략으로는 보스 점프 시 모서리에 발판을 밟아 주시면 됩니다.

9. 상점에 새로운 캐시탬이 추가되었습니다.

태고의 보물 5일과 도약의 시작 패키지인데 개인적으로 도약의 시작 패키지는 다른 패키지 상품이 남았을 경우 다른 패키지 상품부터 구매하시고, 태고의 보물 5일은 15일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못써보셨던 분들은 한 번쯤 사용해보셔도 좋을 상품 같습니다.

 10. 99 레벨 이후 사냥 방식

99 레벨 이후는 대부분의 메인 퀘스트나 파티 사냥 방식이 핵과 금이 아닌 이상은 파티로 이루어집니다.  그걸 양해하셔셔 솔플을 지향하시는 분들도 빠르게 파티 플레이에 적응을 하시길 바랍니다. 

메인 퀘스트 : 세작, 흉가 등 솔로로는 난이도가 매우 버겁다.

세계 도감작 : 몬스터들이 힐을 해서 잡기가 힘들다. 

폭 십이지신 굴 : pk던전이라 사실상 파티 없이 사냥 불가능

11. 95 갑옷 vs 80 레이드 갑옷

80레이드 진 업그레이드하면 95 갑옷보다 좋습니다. 95 갑옷을 사서 쓰시다가 105 레이드 갑옷으로 가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