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략/바람의나라 연

바람의 나라 연 십억경 105이후 아이템 획득장소

by 유익한일상입니다 2020. 7. 28.
반응형
728x170

오늘의 포스팅은 99 이후 아이템 획득처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80 희귀 무기를 건너뛰고 99 임무 무기를 낀 뒤 105까지 레벨업을 하시는 루트를 말씀드렸습니다. 그럼 그 이후의 포스팅을 공략하겠습니다.


 1. 105 레이드

105 레이드에서 지박 귀 장비를 얻음으로써 다람쥐에서 얻었던 부위를 그대로 얻을 실 수 있습니다. 무장도가 올라가는 폭이 이전과 다르며 하루 3회+상점에서 금전으로 1회를 추가 구매 후 4번은 꼭 돌아 주셔야 합니다. 이전 레이드들과 다르게 드랍률이 많이 낮으므로 꾸준히 계속 돌아주셔야 합니다. 적정 전투력은 4.5만입니다. 밑에 글에 레이드에 대한 자세한 공략이 있습니다.

 

바람의 나라 연) 105레이드 혼주공 공략

이번 포스팅은 바람의 나라 105 레이드 공략입니다. 저도 105 레벨 달성 후 레이드를 다녀왔습니다. 105 레이드의 경우 그전까지 돌던 다람쥐보다는 조금 어렵습니다. 추천 스펙 105 레이드의 스펙��

djhand.tistory.com

2. 99 문파레이드

많은 분들이 간과하고 있는 콘텐츠입니다. 장비와 영혼석이 드롭되므로 하루 횟수가 차면 꼭 돌아주시길 바랍니다. 최대 7장까지 초대장을 모을 수 있으므로 모아뒀다가 마음 맞는 문파원들과 한 번에 돌으셔도 무관합니다. 드롭 아이템인 감시자 장비의 경우 숲의 군주와 금갑 옷보다는 능력이 좋고 진 : 숲의 군주 장비보다는 성능이 낮습니다. 영혼석을 꾸준히 모으신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돌아주시면 되겠습니다.

3. 흉가

고구려에 있는 흉가 던전의 경우 현재 장신구중 2번째로 좋은 장신구 도안을 드롭합니다. 그리고 6층의 경우 도사 아이템 중 하나인 선류를 드롭합니다. 경험치도 쏠쏠하고 PVP던전이 아니니 밤샘 팟 OR 자동 팟 사냥을 하러 많이 오는 장소입니다.

3층 비밀통로
6층 9층 비밀통로

4. 폭 원숭 굴

원숭 굴의 경우는 경원 반지경원 목걸이를 드롭합니다. 가시는 분들이 별로 많지는 않지만 옵션 자체는 괜찮기 때문에 다른 부위를 다 드신 분들은 마지막으로 도전할만한 장소입니다.

5. 경원 무기 110 무기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99 무기 이후 경원 무기로 바로 갈아타 주시면 좋습니다. 현재 구할 수 있는 무기 중에선 최상위 포지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원 무기의 경우 파괴력 옵션이 붙어 있어 직업 불문하고 모든 캐릭터들이 쓰기에 좋습니다.

경원 무기의 드롭 장소는 구명곡입니다. 1~10층 전체에 나오는 개 왕이 경원 무기의 도안을 드랍합니다. 현재 경원 무기 파티가 많아 최소 전투력만 충족된다면 파티원들과 다 같이 파밍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제한 레벨은 110이라 레벨업 요건을 맞추신 뒤 전투력을 마저 맞춰주시면 됩니다. 제작 성공률의 경우는 70%의 확률이라 충분히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많으신 분들은 거래소에서 그냥 사서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근접의 경우 경원무기를 끼시면 방패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양손과 무장도를 잘 비교해보시고 셋팅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